[YTN 실시간뉴스] 코미 "트럼프의 수사중단 요청은 명령" / YTN

YTN news 2017-11-15

Views 0

■ 코미 전 FBI 국장이 미 상원 청문회에 나와 플린 전 국가안보보좌관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수사 중단 요청은 명령이었고 당시 큰 충격을 받았다고 증언했습니다. 야당인 민주당을 중심으로 탄핵론이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입니다.

■ 야 3당이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자 청문보고서 채택에 반대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김이수 헌재소장,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후보자에 대한 논의에선 자유한국당 반대에도 불구하고 보고서 채택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 북한이 어제 발사한 미사일은 우리 이지스함이나 미 항공모함을 겨냥한 개량형 순항미사일로 추정됐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NSC 전체회의를 처음 주재하며 북 도발에 단호히 맞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장녀 유섬나 씨에 대해 검찰이 46억 배임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구속 여부는 오늘 오후 법원의 영장실질심사를 거쳐 결정됩니다.

■ 오늘 대체로 구름이 많겠고 중서부 지방에는 한때 돌풍과 벼락, 우박을 동반한 소나기가 오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26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70609060421698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