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타 먹방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을 자신있게 밝혔다.
오늘(20일) 오전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E채널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 제작발표회에 정준하, 정진운, 루나(에프엑스), 차오루(피에스타),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핑크 등이 참석했다.
차오루는 "우리 프로그램은 식당 PPL 없다. 다 집에서 먹어서 진짜 맛있는 집밥을 찾아 간다"고 답하고 "보통 먹방들 맛있는 집도 가지만, PPL 있는 집도 많이 가지 않냐"고 자신있게 말했지만 주변에서 아니라고 이야기하자 "아닌가? 죄송하다, 여러분에게 사과 드리겠다"며 빠른 사과를 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식당 하시는 분도 아니니까 진짜 맛있는 집밥 찾아 다닌다"며 "집밥 먹으면서 그냥 먹지 않고 일도 하고 집밥도 먹는다. 정말 화목해서 약간 시청자 여러분들이 볼 때 맛있다는 생각도 들겠지만 행복하다는 생각도 들 수 있을 정도로 저희 진짜 특이하고 재밌는 프로그램"이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한편, E채널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은 바쁜 스케줄, 숙소 생활로 제대로 된 밥 한끼 먹기 힘든 다섯 소녀들이 집밥 고수 어머니들이 만든 한끼를 먹고 맛의 새로운 정의를 내리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3일 오후 8시 첫 방송 된다.
YTN Star 김수민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70120162015243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