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김진경 PD가 그룹 아이즈원 안유진에 대한 기대를 요청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 제작발표회가 그룹 아이즈원 안유진, 방송인 김구라 그리고 박진경 권해봄 PD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안유진은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합류했다. 이날 안유진은 "아이즈원 친구들을 잘 모른다. 마리텔 하우스에서 아빠와 함께 도란도란 살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마리텔 하우스 막내딸 유진이는 여러 손님을 도와드려야 해서 밝고 쾌활하고 적극적인 친구"라고 했고, "아이즈원 안유진은 신인이다 보니까 열심히 하고, 앞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김진경 PD는 "안유진은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신인이지만 안정적이다. 순발력이 중요한 프로그램인데, 안유진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당부했다.
안유진은 "'마리텔'을 열심히 봤는데 출연한다고 해서 너무 기쁘고 설레었다"면서 "아이즈원 멤버들 없이 하는 녹화라서 긴장도 많이 됐는데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줘서 재밌게 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마리텔V2'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가 인터넷 생방송을 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생방송 중 출연자들이 시청자들과 소통하면서 후원금을 받아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하는 구성을 채택했다. 시청자들에게 받은 후원금은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된다.
첫 방송에서는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박지원,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김풍, 몬스타엑스 셔누 등이 출연한다.
'마리텔V2'는 29일 오후 9시 45분 처음 방송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 YTN Star 김태욱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sn/0117_20190329153626701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