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판뉴스]홍준표-유시민 유튜브 맞대결…‘공동방송’ 추진

채널A News 2019-04-20

Views 37



홍준표-유시민 유튜브서 만난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유튜브에서 맞대결을 펼칠 걸로 보입니다. 보수와 진보 각 진영의 대표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와 유시민의 알릴레오가 공동방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유 이사장 측이 제안했고, 홍 전 대표 측도 긍정적인 반응인데요,

방송 형식과 주제는 정하지 않았고 시기는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10주기인 다음 달 23일 이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각각 구독자 27만 명, 74만 명으로 각 진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홍 전 대표와 유 이사장이 함께 그려낼 모습이 벌써 기대됩니다.

방탄소년단 신곡, 영국 기네스 3개 부문 신기록

지난주에 나온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입니다. 노래가 나온 뒤 각종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다시 한 번 월드 스타임을 입증했죠. 이 곡이 영국 기네스 3개 부문에서도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각각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그리고 'K팝 그룹 중 24시간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입니다.

휘발윳값 9주째 올라… 서울 리터당 17.4원 급등

휘발윳값이 9주째 올랐습니다. 한국석유공사 유가 정보 서비스 오피넷을 보면 이달 셋째 주 전국 주유소의 휘발윳값은 리터당 1,423.1원으로 일주일 전보다 14.8원 올랐습니다. 휘발윳값이 가장 비싼 서울 지역의 경우 1,520.1원으로 17.4원 급등했습니다. 당분간 이런 오름세는 이어질 전망입니다.

태국 동굴소년 구출 호주 다이버에게 태국왕실 훈장 수여

지난해 6월, 동굴에 들어갔다가 폭우로 고립된 태국 유소년 축구팀이 17일 만에 무사히 복귀한 사건 기억하시나요. 영화로 만들어질 만큼 세계적인 관심을 끌었는데, 당시 구출 작업에 참여했던 호주 다이버 두 명에게 태국왕실이 훈장을 수여했습니다. 이들은 "그런 일이 또 생긴다면 구조 작전을 다시 할 각오가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