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재 / 자유한국당 의원]
검찰을 조롱하는 유시민에 대해서 질의 드리겠습니다. 이 조국에 대한 수사를 반대하는 좌파들은 검찰이 조국 가족을 도륙했다. 또 조국 가족을 살해했다, 이런 등의 극언을 퍼붓고 있습니다. 그 정점에 자칭 언론인 유시민이 있는 것은 아시죠?
[윤석열 / 검찰총장]
일부 언론을 통해서 보고는 있지만 그분이 정점에 있으신지 아니면 자신의 입장을 그냥 자유롭게 표현을 하는 건지 제가 그건 판단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은재 / 자유한국당 의원]
그동안 자칭 언론인 유시민은 취재란 명분으로 동양대 총장에 대해서 위증을 교사하고 검찰의 압수물 조작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윤 총장에 대해서 총칼만 안 든 위헌적 쿠데타다, 또 검찰의 난이라고 주장한 사실 알고 계시죠?
[윤석열 / 검찰총장]
언론을 통해서 들었습니다.
[이은재 / 자유한국당 의원]
급기야 심지어는 KBS 여기자를 성희롱하면서까지 검찰을 조롱했는데 이 조국 일가를 두둔하기 위해서 스스럼 없이 검찰을 조롱하는 궤변을 일삼으면서 성희롱 방송까지 하는 자칭 언론인 유시민의 수사는 어찌해야 합니까?
지금 고발돼 있죠? 끝날 겁니다. 다 끝났습니다. 고소고발이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철저하게 수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하시겠습니까?
[윤석열 / 검찰총장]
고발 사건이니까 저희가 원칙으로 절차에 따라서 수사를 하겠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191017104947534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