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판매자 물류부담 줄인다"…네이버, 풀필먼트 서비스 시작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판매자 물류부담 줄인다"…네이버, 풀필먼트 서비스 시작
네이버가 온라인 풀필먼트 데이터 플랫폼인 'NFA'를 통해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대상으로 한 물류 지원에 나섭니다.
NFA에는 패션, 냉동, 냉장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역량을 갖춘 7개 업체가 참여했습니다.
판매자가 풀필먼트 서비스를 사용하면 포장, 배송 관리뿐 아니라 불량품 검수, 반품 처리 등 물류 전반에 대한 처리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SPC 던킨, 반려동물 위한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반려동물을 위한 굿즈를 선보입니다.
이번 상품은 반려 용품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 박스와 협업한 것으로 텐트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본 행사는 21일부터 시작되고, 던킨 제품 1만2천 원 이상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굿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U+우리가게패키지' 출시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 확산세로 타격을 입은 요식업종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소상공인 전용 상품인 '우리가게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결제안심인터넷을 기본으로 한 유플러스 우리가게패키지는 인터넷 전화와 지능형 CCTV 등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용 가격은 월 2만5,300원입니다.
▶ 오리온, 베트남서 '마이구미' 생산…현지시장 공략
오리온이 젤리 제품인 '마이구미'의 베트남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오리온은 연중 무더운 베트남 날씨 속에서도 젤리가 녹지 않고 맛과 품질을 유지하도록 기획·개발했다며, 높은 인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아우디, '제로백 3.9초' 중형 세단 RS 5 스포트백 출시
아우디가 고성능 중형 세단 '더 뉴 아우디 RS 5 스포트백'을 출시했습니다.
RS는 아우디의 고성능 모델 라인으로, 드라이브 모드의 차이를 확실히 보여주는 RS 스포츠 서스펜션으로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아우디는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