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인터넷이 한 시간 동안 먹통이 되면서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디도스 공격이라 했다가 내부 시스템 오류로 바꾸는 등 원인 설명도 오락가락했습니다.
■ 다음 달 시작되는 단계적 일상회복은 3단계로 진행됩니다. 1차에선 유흥시설만 빼고, 식당 카페 등 모든 곳의 영업시간 제한이 풀립니다.
■ 일부 다중이용시설엔 이른바 백신 패스 제도가 도입됩니다. 스포츠 경기장은 정원의 50%까지 가능하고, 백신 완료자는 영화관에서 팝콘이나 음료도 먹을 수 있습니다.
■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경기지사직을 사퇴하고 본격적인 대통령 선거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이 후보는 내일 오전 청와대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 국민의힘은 후보 선출을 위한 여론조사 방식을 두고 갈등이 커지고 있습니다. 윤석열, 홍준표 두 후보 간엔, 서로 배우자들까지 끌어들인 공방전도 뜨겁습니다.
■ 공수처가 고발 사주 핵심 인물인 손준성 검사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여러 차례 소환에 불응하는 등 수사에 협조하지 않고 있다며, 국민의힘 김웅 의원에게도 소환에 응하라고 경고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11025180029656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