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전자 갤럭시 S22 오늘부터 사전개통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 S22 오늘부터 사전개통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예약 가입자들의 개통이 오늘(22일)부터 시작됩니다.
이동통신 업계에 따르면 사전예약 가입자 중 과반이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 S22 울트라를 선택했으며, S22 울트라는 S 시리즈 중 최초로 S펜을 내장해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계승한 제품입니다.
▶ 오리온 "제과업계 매출 세계 12위…아시아 1위"
오리온이 글로벌 제과산업 전문지 '캔디인더스트리'가 발표한 '2022 제과업계 글로벌 Top 100'에서 12위에 올랐습니다.
전년도 매출액을 기준으로 발표하는 순위에서 오리온은 아시아 제과기업 중 최고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세계 1위는 미국 제과업체 '마스 리글리'가 차지했습니다.
▶ CU, 가맹점주 확진 시 대체 근무자 인건비 지원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라 편의점 CU가 가맹점 대체 근무자 인건비 지원에 나섰습니다.
CU는 가맹점주가 확진되거나 자가격리를 해야하는 점포에 시간당 1만1천원 한도 내 최대 56시간의 시급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다음달부터는 신속한 대체 근무자 채용을 위한 긴급 인력 파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현대리바트 새 인테리어 브랜드 '집테리어'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현대리바트가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를 출시했습니다.
'리바트 집테리어'는 주방가구와 욕실, 창호, 바닥재 등 인테리어 제품 상담부터 구매,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달에는 출시에 맞춰 서울 강남과 수원에 전시장도 마련됩니다.
▶ 삼양식품, 여름 계절 신제품 '비빔밀면' 출시
삼양식품이 신제품 '비빔밀면'을 출시하며 여름 계절면 시장 선점에 나섰습니다.
기존 자사의 열무비빔면보다 양을 21% 늘리고, 고추장 대신 고춧가루와 무로 맛을 내 깔끔하고 시원한 매운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의 원조격인 열무비빔면은 1991년 출시된 30년 넘는 장수 제품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