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15일 “수험생 �" /> 윤석열 대통령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15일 “수험생 �"/>

尹 수험생 응원 "목표를 향해 정진해 온 여러분 대견"

중앙일보 2023-11-15

Views 680

 
윤석열 대통령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15일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정말 수고 많았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냈다. 
 
윤 대통령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목표를 향해 정진해 온 여러분이 너무나 대견스럽다”며 이같이 밝혔다. 
 
수험생들에게 “지금까지 준비해온 역량을 자신 있게 최대한 발휘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한 윤 대통령은 “오랜 시간 동안 곁에서 배움의 과정을 응원해 주신 부모님과 선생님들께서도 고생 많으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국의 모든 수험생 여러분을 힘껏 응원하겠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는 16일 오전 8시 40분부터 전국 84개 시험지구 1279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시작된다. 
 
올해는 코로나19 발생 후 처음으로 확진자도 다른 수험생과 같은 교실에서 시험을 치른다. 다만, 확진자는 시험장에 별도로 마련된 장소에서 점심을 먹는 것이 권고된다.  


이수민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 원문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07430?cloc=dailymotion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