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Girls Generation's 4th concert/소녀시대, 걸그룹 최초 네 번째 단독 콘서트 펼쳐

iHQ 2016-03-02

Views 107

소녀시대가 한국 걸그룹 콘서트의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11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소녀시대의 네 번째 단독콘서트 ‘판타지아’가 개최됐는데요.

2007년 데뷔해 2009년 12월 첫 콘서트를 연데 이어 올해로 네 번째 단독콘서트를 가진 소녀시대!

특히 한국 걸그룹이 네 번의 단독콘서트를 펼치는 것은 소녀시대가 처음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인터뷰:수영, 소녀시대]

무엇보다 너무 영광인거 같고요 최초로 걸그룹 최초로 네 번째 연속 투어를 하게 된 거에 대해서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앞으로도 매해 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요


이로써 소녀시대는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걸그룹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는데요.


[인터뷰:태연, 소녀시대]

Q) 꾸준히 사랑받는 비결은?

A) (꾸준히 팬 여러분들이) 사랑을 많이 해주셔서 덕분에 저희도 무대를 계속 준비할 수 있었던 거 같고요

[인터뷰:티파니, 소녀시대]

Q) 꾸준히 사랑받는 비결은?

A) 아무래도 꾸준히 좋은 음악과 무대를 새로운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고 싶어서 굉장히 끊임없이 열정을 갖고 매번 더 열심히 하자는 그런 노력? 팀워크였던 거 같아요 스스로 자랑하자면? 감사합니다


지난 2013년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에는 약 2만여 명의 소원이 함께 해 콘서트 장을 분홍빛으로 물들였습니다.


[현장음:유리, 소녀시대]

핑크빛 물결도 기대되고

[현장음:소녀시대]

하나 둘 셋 지금은 소녀시대~

[현장음:서현, 소녀시대]

파이팅 파이팅!


팬들의 함성 속에 시작된 소녀시대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판타지아’!

막을 걷고 등장한 여덟 명의 소녀들은 5집 앨범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한곡인 [You Think]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는데요.

[소원을 말해봐]에서는 미각그룹 소녀시대의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고요.


[현장음:티파니, 소녀시대]

DJ! put it back on.


연이어 선보인 [예감] [쇼 걸스]에서는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무대로 소녀시대 특유의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자랑했습니다.


[현장음:소녀시대]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입니다

[현장음:티파니, 소녀시대]

많이 기다렸어요?

[현장음]

네~


또 소녀시대는 '판타지아'라는 타이틀에 맞게 동화처럼 꾸며진 무대를 이용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인터뷰:서현, 소녀시대]

관객 분들과 함께 호흡하는 법을 매번 더 많이 배우는 거 같고요 또 무대 위에서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관객 분들과 함께 터득해 가는 거 같아요


소녀시대 유닛 무대도 볼거리 중 하나였죠. 오는 12월 컴백을 예고한 소녀시대의 보컬 유닛, 소녀시대-태티서!


[인터뷰:티파니, 소녀시대]

Q) 소녀시대-태티서 컴백 계획은?

A) 저희 작업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고요 아무래도 화려한 이런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서 나올 것 같아요 12월 달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즐거운 음악 담아서 준비했으니까 2015년 12월까지도 소녀시대 음악 다양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콘서트에서는 벽을 이용한 맵핑 연출로 [아드레날린]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소녀시대 하면 다양한 히트곡을 빼놓을 수 없죠.

지난여름을 소녀시대로 물들인 [라이언 하트]부터 [지] [미스터미스터] 일본에서 선보인 [캐치미이프유캔] [미스터택시]까지 소녀시대의 다양한 곡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유리, 소녀시대]

Q) 콘서트 관전 포인트는?

A) 저희 정규 5집에 수록곡들 중에서 저희가 오늘 처음 선보이는 곡들이 많아요 그리고 또 새로운 퍼포먼스도 있고 그리고 중간에 보면 불이 막 켜집니다 옷에서 불도 나오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많이 준비했어요 그 부분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이 무대의상이 바로 유리가 꼽은 콘서트 관전 포인트였습니다.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면 소녀시대와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