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승기 씨가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빌보드가 선정한 올해의 K팝 앨범에 아이유, 방탄소년단 등의 앨범이 포함됐습니다.
이광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 10월 군에서 전역한 이승기가 복귀작으로 선택한 드라마는 '화유기'.
고대 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신사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렸습니다.
2014년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후 이승기와 차승원의 재회로도 관심입니다.
제천대성 손오공 역은 이승기가, 요괴들의 신 우마왕 역은 차승원이 맡았습니다.
[이승기 / 배우 : 군 제대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호흡이 잘 맞는 배우들과 함께하니까 피곤함 보다는 즐겁다는….]
[차승원 / 배우 : (익숙함이) 불편할 수도 있지만 현장에서 익숙한 분들과 작업을 하는데 굉장히 에너지가 충만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스타 작가 홍자매가 극본을 썼고 오연서, 이홍기, 성지루도 함께 캐스팅됐습니다.
빌보드가 선정한 '올해의 K팝 앨범'에 아이유,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다양한 장르의 20개 앨범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와 함께 빌보드 메인 차트에도 올랐던 방탄소년단은 리더 RM이 미국의 인기 록밴드 '폴 아웃 보이'의 앨범에 참여해 화제입니다.
RM이 피처링한 노래 '챔피언'은 지난 11월 발매한 폴 아웃 보이의 싱글 앨범 수록곡입니다.
YTN 이광연[
[email protected]]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6_20171215191852951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