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바마, 버밍햄 — 납치된 피해자가 납치범으로부터 달아나려 움직이고 있는 차량의 트렁크에서 뛰어내렸습니다.
보안 카메라 영상에 잡힌 이 영상에 25세 여성이 납치범으로부터 피하려고 자동차 트렁크에서 뛰어내리는 모습이 잡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여성은 지난 3월 5일 화요일 저녁, 미국, 알라바마, 버밍엄 지역에 있는 그녀의 집에 들어가려고 하던 순간 무장한 남성을 만났고, 그는 현금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수중에 돈이 한 푼도 없어, 이 남성은 그녀의 ATM 카드를 가지고 갔으며, 그녀를 그녀의 자동차 트렁크에 넣어버렸습니다.
이후 그는 이 차량을 도시 이리저리 몰고다니며, ATM 기기 몇 대로 그녀의 은행계좌로부터 돈을 인출했습니다.
납치범은 곧 이 주유소에 도착해, 이 곳에서 그는 ATM 카드를 또 다시 한번 사용하려고 했으나,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실망한 그는 차를 몰고 떠나기 시작했으나, 이 때 트렁크가 어떻게 된 일인지 열렸고, 피해자는 뛰어내렸습니다.
이 여성은 납치범이 현장에서 도망가는 동안, 주유소 안으로 도망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이번 사건이 발생하면서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납치사건 배후에 있는 이 남성의 행방을 쫓고있다고 합니다.